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안구건조증에 황련? > 갑론을박 대체요법

안구건조증에 황련?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2-11-07 07:59:11
조회수
5,786
지독한 안구 건조증(뻑뻑한증세) 및 눈충혈,눈부심,눈피로,따가운 증상을 황련으로 완치했습니다.

첫째, 한의원에 가서 양해를 구하고  황련뿌리 이천원치를 구입하였슴(대략 10그람정도).....
둘째,
마트에 가서 500원짜리(500ml) 생수를 구입하였슴.반드시 지하수물이어야함.세째,안경점에 가서 제일 작은 식염수통 두개를 얻어왓슴.

먼저 황련을 5그람인지 저울에 달고 깨끗이 씻은후 500원짜리 생수에 넣고 냉장고에 보관하였슴.
하루이틀 지나면서 노랗게 황련물이 우러나왔슴. 황련이 독하다길래 정확히 10일 정도만 우러내고 10일후에는 황련뿌리는 건져내어 버리고 우러낸물만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사용하였슴

우러낸물을 식염수통에 조금씩 넣고 사용하엿슴....

매일 잠자기전에  한방울만 점안하엿슴.

다음날 아침부터 눈꼽이 엄청 나오더군요. 황련이 원래 독해서인지 눈도 많이 충혈되더군요.
매일 아침 눈꼽이 너무 많이 나오더군요. 암튼 눈꼽은 눈안에 있는 어혈이 눈꼽으로 삐져나오는걸로 생각하고 두달 내내 매일 잠자기전에 점안햇어요 .눈꼽은 아침에 세수하면서 걷어내면 되지만 충혈때문에 정말 신경이 쓰이더군요.그래도 남들 의식 안하고 죽기살기로 점안했어요.

점안한지 한달후부터 효과가 나타나더니 두달쯤 지나서부터는 눈꼽의 양도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건조증(모래알이 들어간것같은 뻑뻑한증세)과 눈부심현상,따가운증세가 엄청 좋아졌어요.

그리고 두달후로는 황련 점안하기를 중단했더니 충혈증세도 엄청 좋아졌어요. 황련사용하기 전보다 충혈증상이 더 호전되었답니다. 흰자위가 하얗게 반질반질하게 되더군요.

햇볕을 보거나 밤에 형광등 불빛에 눈이 엄청 부셨는데 이런 증상도 많이 좋아졌어요.컴퓨터로 항상 눈이 피곤하고 침침했는데 이것또한 굉장히 좋아졋어요.

제일 중요한거는 뻑뻑한 증세가 너무 너무 호전 되었어요. 인공눈물은 비교가 안될정도입니다.
두달후에는 매일 점안 하지 않고  10일에 한번만 점안햇으며 요즘은 보름에 한번정도 점안합니다.

저두 레스타시스를 비롯한 인공눈물약과 별의별 치료를 다해보았지만 황련보다 좋은 방법은 없는것같네요. 아마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시면 감탄하실겁니다. 제가 장담합니다.

제글을 눈으로만 읽고 끝내지 말고 직접 실천해보세요. 한의원에 가셔서 황련부터 구입하세요.

어서요~~~~.   쇠뿔도 당긴김에 뽑아야합니다.  명심하세요. 그리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지금 생각하니 무슨놈의 눈꼽이 그리도 많이 나오는지..그만큼 눈안에 어혈이 꽉차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다보니 각종 염증과 안질환이 생긴것같네요. 스트레스로 간에 열이 많아 얼굴과 눈으로 열이 올려오다보니 안압이 생겨 혈액순환이 안되고 어혈이 막혀 안질환이 생긴것같네요.
 네이버검색창서 `민간요법서언`을 검색하였더니 블로그에 `민간요법`이보이더군요. 그 민간요법을 다시 클릭하니 여러 민간요법글이 보이더군요. 그중에 일체의 안질환으로 인한 눈병에 황련이 좋다는 글귀(효능과 처방전이 적혀잇음)를 보고 사용하였답니다.

절대 눈대중으로 넣지말고 저울에 달아서 정확히 5그람인지를 확인하고 생수에 넣어우러내세요.

5그람을 초과하면 눈이 많이 아프고 엄청 충혈이 생깁니다.  5그람을 넣은 황련물도 사실 점안할때 약간 따갑고 아프더군요.
황련자체가 원래 독해서 그렇다더군요. 조금 아프고 따가워도 4~5그람정도 넣어야
효고가 있다고 하니 겁먹지 마시고 시도해보세요.^^

=====참고로 시력저하에는 구기자가 명약이며, 결막염에는
             결명자가 제일 좋습니다.==========
=========================
윗글은 다음 아고라 달개비꽃님 글입니다

본문

다음글 하룻밤만에 감기떼기 13.01.30
이전글 아기의 탯줄자르기 11.11.17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건기님의 댓글

이건기
작성일
안질환에도 벌침이 좋은데요. 눈 주위니까 직침은 안되고 발침을 해서 눈 주위에 살짝살짝 터치하듯이 놓으면 됩니다. 안구건조증도 좋아지고 시력도 많이 회복됩니다. 제가 2010년 5월 경에 처음 벌침을 할 때는 벌침이 보이지 않아서 발침할 때는 형광등 아래 서서야 겨우 했습니다. 시력도 좋아지고 발침기술도 좋아지니 요즘은 컴컴한 가로등 아래서도 발침이 가능합니다. 기술이 좋아진 부분도 분명 있지만 시력이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느낀답니다.
그리고 죽염수로 점안을 해도 좋다고 하더군요. 죽염수는 직접 경험한 바가 없어 여기서 맺습니다.
profile_image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작성일
날마다 인터넷을 파고사는 저에게 가장 심각한 문제가 노안입니다
저는 절대로 그런거 안올줄알았는데 세월앞에는 장사없더군요
예전에 눈주위에 가끔 발침하기는 했는데 제가 좀 끈기가 부족한 편입니다~
그렇게 좋아진다면 백번이라도 맞을텐데 노안도될까요?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