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상품배송과 관련하여 > 문의게시판

상품배송과 관련하여

작성자
김지형
등록일
2013-06-02 17:34:07
조회수
767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금요일에 생화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토요일 아침에 택배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충북 충주시 문화동인데 청주시 문화동으로 보내졌다며

상품을 월요일에나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스티로폼 박스에 얼음을 담아 배송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주말 이틀동안 방치될 것을 생각하니

속상합니다.

바쁜 아침에 전화를 받아 황당하던 차에 택배쪽에서는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물건 배송처에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일단 어찌할 방도가 없어서 전화를 끊긴 했는데 걱정되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생화분에 문제가 생기진 않겠지요??

혹시라도 문제가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본문

다음글 문의 13.06.03

댓글목록

profile_image

벌집아씨님의 댓글

벌집아씨
작성일
제가 주소를 잘못 쓴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 입장에선 속상한것이 당연하다고 봅니다. 어제 알려주셧으면 좋았을걸 그랫네요. 보통은 스치로폴 박스에 포장된것은 부탁하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보내주긴하는데 ...오늘은 일요일이라 방법이없네요. 2~3일정도 발효되는것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받아보시고 신맛이 나면 연락주세요. 화분은 변질되면 새콤한 맛이 나거든요.이상생기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여라도 마음상하지 않으셧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